툴앤툴 네오스틱T1 무선청소기 후기

분류: My story 작성일: 2018.08.29 12:19 Editor: 휘라

주의 : 내 돈주고 산 후기이기에 팩트만 말합니다.

 

먼저 파는곳은 각종 여러 온라인몰에 다 팔아요 디엘코리아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dlkorea/products/2515425293

 

 

 

원룸용 청소기인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를 하나 보유하고 있지만 주둥이 입구가 작은 관계로 좀더 편한 청소를 하기 위해서 활용도 측면에서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를 찾고 있었다.

 

누구나 검색하게 되는 다이슨, 차이슨, LG코드제로, 디베아등 많이 찾았지만 혼자 살기도 하고 적당한 가격대의 무선청소기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결론적 비교대상은 차이슨과 주부님들의 추천이 많은 툴앤툴의 네오스틱T1이 최종 비교대상이였다.

 

친구들이 차이슨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툴앤툴 네오스틱T1은 생소했기 때문에 트렌드를 따라 가려다가 차이슨도 좋은데 그냥 그 가격정도의 값어치를 한다라는 말에 나는 그 외의 것을 찾고 있었고, 주부님들의 말을 신뢰하기 때문에 툴앤툴 네오스틱 T1을 선택하였다.

 

어차피 청소기야 소모품이고 기스가고, 배터리 닳고 하면 막쓰는게 편하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의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드디어 택배가 도착!!!

응? 왜 상자가 2개지? 했는데 아래 긴박스가 전체 구성품이고 위의 작은박스는 침구용 헤드 하나 추가로 온것이다. 생각보다 박스가 꽤 크다...

 

 

 

 

 

 

 

박스를 해체하면 아래와 같이 진짜 박스 등장 ㅋㅋㅋㅋㅋ

 

 

 

 

 

 

 

 

처음에 박스 뒷면을 안봤는데 박스 뒷편에 NEO Stick T1의 구성품과 특징 설명이 사진과 함께 자세히 나타나있다. 이것도 확인못하고 설명서만 뒤적뒤적..진작에 뒤집어서 볼껄....

 

 

 

 

 

 

 

드디어 박스를 깠다... 아 그런데.... 뭔가 많다... 복잡하다... 설명서를 봐야지...

박스 포장상태는 훌륭하다 안정적이고 개별 비닐포장에 가격대 생각해보면 뭐가 이렇게나 많나싶다..

 

 

 

 

 

대충 1차적으로 당장 사용할수 있게 청소기를 합체 조립시켜보면 아래와 같이 구성품들이 남게된다.

한마디로 자주 사용할 기본 청소기 세팅하고 남은 것들...

청소나 추가 필터나 벽걸이 고정 등등~

 

 

 

 

 

 

 

 

그리고 추가로 박스가 왔었던 이것은 무엇인가 봤더니

 

기존 달려있는 헤드보다 작은데 자세히 보면 침구 브러쉬이다.

 

헤드를 아래 것으로 바꾸어 낀 후에 침대나 침구 청소를 하는 것이지 ㅋㅋ

 

 

 

 

 

 

 

그리고 이게 난해하면서도 신기했던 것

 

3in1 콤비네이션 브러쉬

 

이름은 어려운데 한마디로 3가지 기능을 아래 하나로 끼우고 앞으로 빼고 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1. 일반 모드 그냥 온대로 그대로인 상태다.

 

 

 

2. 생각보다 힘을 줘서 앞의 것을 잡아당기면 아래와 같이 좁은 입구로 변신한다.

 

 

 

 

3.  솔 바로 옆에 보이는 빗금 부분을 양쪽으로 누르면서 앞으로 당기면 솔이 앞으로 튀어나오게 변신

 

 

 

위와 같이 하나의 구성품으로 끼웠다가 당겼다가 해서 3가지 기능을 하는 것이다. 굿!

 

여러개 있으면 잃어버리는데 하나로 되있으니 좋네. 다만 안부서지게 잘 다뤄야겠음.

 

 

그럼 조립하고 청소기를 한번 보자.

디자인 화이트 레드 블랙 실버 조합으로 예쁘다. 디자인적으로는 꽤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옆에 살짝 기대면 혼자도 잘 서있다.

 

 

 

본체와 스틱을 분해해서 거치대에 두면 생각보다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는다.

 

 

 

 

하지만 본인은 디자인보다는 청소기의 출력이나 성능을 우선시 하기 때문에...

어차피 청소기는 잘빨아들이고 쓰레기를 편하게 비울수 있으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툴앤툴T1은 버튼식으로 1번 누르면 아래와같이 LO가 점등이되며 약한 출력을 보이며

2번누르면 HI 고출력, 3번 누르면 전원이 꺼지는 형식이다.

 

 

 

 

 

 

 

그리고 놀람과 동시에 생각보다 불필요하다 생각했는데 좋았던것

바로 헤드에 불빛이 나온다는 것이다.

무슨 어두컴컴한데서 불꺼놓고 청소할것도 아니고 이게 왜필요한가 했는데

형광등 불빛아래 청소를 해도 헤드쪽을 보고 있으면 평소 보이지 않던 먼지들이

시야에 들어오면서 빨려 들어가는 것이 보인다.

 

당연히 침대 밑이나 구석진 어두운곳에서는 빛을 발한다.

 

 

 

 

아래 동영상은 청소기 소음이다. 몸통근처에서 영상을 찍었기 때문에 영상의 사운드보다는 소리가 작다고 보면 된다. 솔직히 인간의 귀로 느끼기에는 청소기 소음이야 다 고만고만하다. 그냥 아 청소기 돌리는구나하는 정도의 소리이다.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 인것 같네요.

디자인이며, 소음, 구성품등등 잘산것 같아요 ㅎㅎㅎ

 

아 그리고...후기쓰면 사은품 줍니다. ㅎㅎㅎㅎㅎㅎ

내가 이렇게 영상 찍고 사진 10방 이상 찍어서 정성스레 쓴 이유가 여기 있지요.

 

이상 제돈주고 구매한 무선 청소기 툴앤툴 네오스틱T1 사용 후기 였습니다.

 

바이 ㅋ